마이크임팩트, 푸드 스타트업 GOPIZZA와의 협업으로 고객만족도 상승

기사입력 : 2017년 12월 28일 17시 20분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 SNS
마이크임팩트에서 1인 기업, 스타트업, 프리랜서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코워킹스페이스 역삼 스튜디오에 1인 화덕 피자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신생 피자 브랜드 GOPIZZA의 입점 소식을 알렸다.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기존 카페 메뉴와 더불어 고피자의 제품과 다양한 세트 메뉴를 제공하여 공간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연말 파티 대관 고객들의 서비스 질을 향상 시켰다.

GOPIZZA (이하 고피자)는 2015년부터 1인 화덕 피자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신생 피자 브랜드로, 자체 개발 및 특허 출원된 자동화 화덕 ‘GOVEN’(이하 고븐)을 통해 3분안에 빠르게 조리되는 화덕 피자와 높은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피자가 런칭한 ‘X GOPIZZA’ (이하 엑스고피자) 는 고피자의 고븐과 자체 생산된 완제품 피자를 일반 카페나 펍 등에 납품하는 사업 모델로 기존에 음료 외의 사이드 메뉴를 고민하던점주들에게 손쉽고 빠르게 화덕 피자 메뉴를 도입 가능하게 하는 매력적인 해결책이다.

고피자의 임재원 대표는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가 엑스고피자 멤버십 매장이 되어 기쁘다”며, “젊음을 키워드로 하는 양사가 스타트업의 성지인 마루 180에서 함께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스타트업의 인큐베이팅 공간이라는 영역의 확장을 위하여 이번 고피자의 입점을 시작으로 카페 내 다양한 푸드테크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조형주 총괄매니저는 “코워킹스페이스 내에 카페를 운영하는 장점을 살려 스타트업에게는 신규 고객층 확보와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고, 스튜디오 멤버십과 마루민(입주사)들에게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상생을 꽤하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